상품 게시판 상세
최악이에요~
박**** (ip:) 2019-08-17 21:52:37
불투명 몰드랑 투명 몰드 두께 다른거 기재도 안해놓고 ㅋㅋㅋ 반품 하려니까 고객변심으로 반품비 내라고 하고 ^^ 매번 생각하지만 슈가데코는 대응이 진짜 이상한거 같아요. 본인들이 실수 했을때 왜 고객 잘못으로 돌리시나요? 무슨 불투명 몰드 여기서 산거 맞나부터 시작해서 사람이 하는거라 두께를 기재해둔다고 해도 다를 수 있다 어쩧다/.. 그냥 두께 다른거 본인들도 몰랐던 거 같은데 사과 하고 마무리 했음 될 일을 4시간 동안 카톡으로 싸우다가 제가 돈버리기로 했네요. 앞으로도 쭉 그렇게 대응하세요 ^^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슈가데코 2019-08-19 13:10:35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:)
    슈가데코 입니다!
    해피톡 담당자분에게 전달받고 답변드려요~

    보통 불량건을 처리해드리려면 6개월 이내 저희 쇼핑몰에서의 구매내역확인이 되어야 하는데, 말씀하신 불투명 몰드 구매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ㅠㅠ
    또 전에 구매해주신 부분에 대해 언제쯤 주문해주셨는지 정확한 기억이 없으셔서 더욱더 구매 이력 확인이 어려운상태입니다
    또한 모든 제품의 측정사이즈는 실측(사람이 직접재다보니)1-2mm의 오차가 있을수있으며
    현재 받으신 몰드가 판매중인 정상 제품과 동일해서 반품 시 배송비가 청구될 수밖에 없다고 안내해드렸으나,
    이미 사용하신 몰드까지 반품하신다고 말씀하셔서 그 부분은 어렵다고 전달 도와드렸습니다~
    혹시 처리 과정이 불편하셨다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
    감사합니다~
  • 박지**** 2019-08-21 13:19:48
    스팸글 불투명 몰드가 불량이 아닌데 구매이력 체크가 왜 필요해요 ㅋㅋ 본인들한테 몰드 하나라도 남아있으면 체크해보시면 되잖아요? 애초에 불투명 / .'명 차이가 몰드 모양 외에 차이가 있으면 상세에 기입해 놓는게 맞죠. 기입도 안해놓고 실측이 1-2mm 차이가 있다는건 뭔가요? ^^ 담당자 분한테도 똑같은 얘기했는데 그냥 제가 말씀드린 모든걸 먹금하시는건지... ㅎㅎ 처리과정 당연히 불편하죠 말한 내용을 안 들으시니까요~~ 한 1년전에 다른분이 몰드 문제 있다고 할때도 이런식으로 대응하시는 거 봣는데 지금도 똑같으시네요 ^^